> 메이크업 > 신제품 2013. 08. 12. Mon
신제품에뛰드하우스, 설리 뉴 메이크업 화보 '와글와글'매력 있다 vs 아쉽다, 장미 모티브로 한 새 컬렉션 오는 9월 출시 예정장하영 기자 / heidy@dailycosmetic.com

   
▲ 에뛰드하우스 모델 설리의 뉴메이크업 화보가 신제품 출시보다 먼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. (사진:에뛰드하우스)
에뛰드하우스 모델 설리의 뉴메이크업 화보가 신제품 출시보다 먼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.

아모레퍼시픽의 로드샵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메이크업 제품을 이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일부 사전 공개했다. 이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걸 그룹 f(x)의 멤버 설리는 ‘&로즈 컬렉션’을 이용한 장미색 입술을 특징으로 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.

뷰티커뮤니티를 통해 화보 사진이 가장 먼저 공개된 만큼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소비자 300여명은 이 메이크업 화보에 대해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. 많은 여성들은 장미색상을 이용한 섹시하고 시크한 메이크업이 설리의 새로운 매력을 끌어냈다는 평가를 내렸다. 쇼트커트 헤어와 롱 헤어 두 가지 이미지를 상반시키며 다양한 로즈 메이크업을 제안했다는 것이다.

반면 일부 소비자들은 이 메이크업 화보가 설리의 매력을 충분히 살리지 못했다며 아쉽다는 의견을 밝혔다. 이들은 청순한 얼굴의 설리에게 진한 립 메이크업을 시키다보니 전체적으로 과한 느낌이라며 ‘쿨톤인 설리에게는 주황색 볼터치보다 차가운 느낌의 핑크색을 사용하는 것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다’고 평가했다.

또한 이들은 공개된 화보를 볼 때 에뛰드하우스의 로즈 컬렉션이 네일, 립 메이크업, 아이 섀도 팔레트로 다양하게 구성된 것으로 예상된다며 ‘빨리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싶다’ 등 제품 공개를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.

한편, 에뛰드하우스의 ‘&로즈 컬렉션’은 장미를 모티브로 한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. 이에 앞서 오는 20일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뉴메이크업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.

< 저작권자 ©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